2018 에이치닥 해커톤 대회 성료
아직 우리나라는 성숙한 모습을 보이지 못하는 면이 많다.
전 세계를 향해 치밀하게 계산해 내보낸 메시지다.생각보다 북한과 러시아의 신뢰가 두텁지 않다.
▶문=노후한 미그기와 함정 등 재래식 무기 현대화와 관련한 거래가 있었을 가능성이 있다.▶문상균 교수=보스토니치 우주기지에서 회담이 열렸다는 사실을 주목해야 한다.연합뉴스] -크렘린 궁은 공개되면 안 되는 민감한 영역의 협력이라는 표현을 썼다.
[AP 연합뉴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지난 13일 잘못된 만남으로 한반도가 신냉전의 격랑 속으로 빠져드는 형국이다.그런데 이번에 전술핵무기 탑재가 가능하다고 주장하는 미사일을 쐈다.
북·러 관계는 다른 점에서 이번이 전환점이 될 것이다.
위성락 한반도평화만들기 사무총장(전 주러시아 대사).러시아를 방문 중인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지난 13일 아무르주 보스토치니 우주기지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했다고 조선중앙TV가 14일 보도했다.
▶위=우주 발사기지에서 두 사람이 조우하고.핵잠수함 기술을 주더라도 실전 배치까지 15년 넘게 걸릴 것이다.
그런데 이번에 전술핵무기 탑재가 가능하다고 주장하는 미사일을 쐈다.김정은·푸틴의 위험한 만남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지난 13일 러시아 아무르주 보스토치니 우주기지를 시찰하고 있다.